반응형

 

밀레(MILLET)는 이번의 2020 F/W 전속모델로 ‘미스터트롯’의 히어로 임영웅을 발탁했다고 합니다

임영웅운 방송 광고계에서 섭외1순위로서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데요 특히2030젊은 세대 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팬층이 있기 때문에 광고 업계에서는 더욱더 인기가 많습니다 밀레는 이처럼 인지도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임영웅은 밀레의 아웃도어 웨어를 선보인다보합니다 하반기 플리스 그리고 숏다운점퍼를 비롯해서 필드파카와 헤비 다운재킷등을 주력아이템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임영웅 밀레광고는 9월초 공식채널을 통해서 선보인다고 합니다

 

임영웅의 다른 포스팅은 아래를 확인하세요

 

https://m-rm.tistory.com/298

 

포천시 임영웅 마을 거리 만든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임영웅 트롯거리 마을 만들기 프로젝트를 실행한다고 하는데요 기본계획 수립 그리고 타당성 용역 착수 보고회를 열었다고 합니다 경기도 포천시에 임영웅의 이름을 딴 트��

m-rm.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