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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blems

 

샤르마의 데뷔 소설은 중독의 부식된 고리를 비타협적이고

잊을 수 없는 묘사이다. 마야는 그녀의 남편 피터와 함께

뉴욕에 사는 젊은 여성입니다. 그녀는 서점에서 일을 하고,

전직 교수와 자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헤로인을 합니다.

마야는 추수감사절을 맞아 피터의 부모님 집으로 여행을 간 후,

피터는 그녀를 떠나며("당신은 나를 직원처럼 느끼게 해줘요")

교수는 그들의 불륜을 끊는다. 마야의 행복하지 않은 삶은

더 내려가고, 인터넷 낯선 사람들과 약값 때문에 잠을 자고,

그만두려다가 다시 시작하는 순환이 됩니다. 샤르마는 짧은

산문폭발로 소설을 구성하며, 번갈아 가며 이리저리 뛰어다니거나

한 장면에서 여운을 남깁니다. 뜬금없는 줄거리에도 불구하고,

마야의 이야기에는 그녀의 비꼬면서도 정확한 관점에 의해 안내된,

"이것이 헤로인 중독이 작용하는 방식입니다. 네 가지 수업을

들으면서 바쁘게 지낼 거라고 생각하지만, 항상 높아서 망쳐버립니다.

그렇다면, 깨끗해지는 이유가 뭘까요? 대부분 공허한

삶으로 돌아가기 위해서요?" 어떤 독자들은 주제가

너무 어렵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마야의

목소리에서 샤르마는 결코 깃발을 들지 않고 고통스러울

정도로 정직하다고 느끼는 중대한 힘을 만들어 냈습니다.

 

The Mirror Thief

 

데뷔 소설은 진정한 기쁨, 불길한 현대 스릴러, 초자연적인 미스터리,

매혹적인 역사적 모험 이야기이다. 첫 번째 정거장은

오늘날의 라스베이거스인데, 커티스 스톤이라는 전직 해병 대원이

베니스를 테마로 한 호텔과 카지노의 조립식 운하를 통해

스탠리 글라스라는 유명한 도박사를 추적하기 위해 스트립의

지저분한 지하세계로 내려갔지만, 대신 "거울 도둑"이라는

신비한 책을 발견합니다. 그 점으로, 이야기는 1958년 베니스

해변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베이트 시계의 여명기에요.

스탠리는 수수께끼 같은 아드리안 웰즈라는 작가입니다. 마지막으로,

그리고 가장 센세이셔널하게, 독자들은 웰즈의 책을 직접 다루게 되는데,

그는 1592년 이탈리아 베네치아에서 위험한 임무를 띠고 있으며,

페스트와 종교재판의 위험 사이에서 포착된 음모자, 연금술사,

이단자들의 환상으로 훌륭하게 묘사되어 있습니다. 자기도 모르게

스리바노, 스탠리, 커티스는 같은 것을 찾고 있는데, 그것은 거울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문자와 비유 둘 다)이며, 이를 통해 웰즈는

"당신은 항상 당신이 가졌던 이방인을 만난다"고 쓰고 있다. 요컨대,

이것은 오래 전에 잃어버린 친구처럼 사랑받는, 거의 보편적인

매력을 지닌 서사시인, 화려한 걸작입니다.

 

The View from the Cheap Seats: Selected Nonfiction

 

이 컬렉션은 결정적으로 가이만이 소설(차선 끝에 있는 바다)과

만화(샌드맨)의 작가만큼이나 수필가로서 성취한 것임을 증명합니다.

"찬양하는 것이 전부이다"라는 레이너 마리아 릴크의 감성을

반영하듯, 이 컬렉션은 물건을 허물어뜨리는 것이 아니라 쌓아가는

것입니다. 시작과 동시에 명료하게 함께 묶인 책과 도서관, 서점에

이르는 가이만의 패안은 독서의 즐거움을 담아내는 진심이 담긴

보석입니다. 저자의 절충주의는 그가 많은 이질적인 주제에 대해

글을 쓴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가이만은 요르단에 있는 시리아

난민들의 곤경을 묘사하고 있는 것처럼 배트맨과 G.K. 체스터튼을

능숙하게 분석합니다. 가장 의미 있는 작품의 제목은 2012년

필라델피아 예술대학 졸업식 연설인 "Make Good Art"입니다. 연설은

데이비드 포스터 월리스의 "This Is Water"와 1평방인치당 지혜라는

점에서 같은 범주이다. 가이만의 말은 진심으로 자기만의 예술을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담고 있습니다. 이 책으로, 가이만은 그의 논픽션이

그의 많은 찬사를 받은 소설과 맞먹는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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